홈카페에서 무인카페 전문머신까지,
오직! 동구전자에서만 가능합니다.

PROMOTION ARTICLE

동구전자, 대구 KFA 창업박람회서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 선보여 2025/05/02

 

 

 

 

 

커피머신 기술력으로 국내 무인카페산업의 성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동구전자가 오는 5월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25 KFA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프리미엄 무인카페 솔루션 ‘티타임A1’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KFA 박람회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프랜차이즈 산업의 대표 전시회로 다양한 창업 아이템과 비즈니스 모델이 한자리에 모인다. 특히 자동화, 무인 운영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창업 방식이 주목받는 가운데 동구전자는 행사장인 대구 EXCO 서관 2홀 E13 부스에서 차세대 무인카페 브랜드 ‘티타임A1’을 중심으로 창업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강주은이 선택한 동구전자의 대표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 모델도 참가자들에게 공개된다. 최단기간 최다 점포 2,000호점을 출점한 ‘티타임A1’은 약 30초 이내에 커피 한 잔을 추출하고 최고급 스페셜커피 블루마운틴, 예가체프, 케냐AA 원두를 100% 사용하며, 아이스 음료의 연속 판매가 가능한 고성능 얼음 생산 기능 등 독보적인 사양을 자랑한다.

일일 30분가량의 간단한 유지관리만으로도 무인 운영이 가능해 바쁜 창업자나 기존 점포 운영자가 부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샵인샵과 사내 카페, 공공기관, 휴게공간 등 다양한 로케이션에 프리미엄 무인카페를 간편하게 설치해 손쉽게 운영할 수 있어 매장의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통해 매출 증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티타임A1은 무인카페 창업을 넘어, 매장 내 샵인샵(Shop-in-Shop) 형태의 ‘샵인샵’ 창업이 가능한 모델이다.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을 설치하면 주유소, 편의점, 음식점, 백화점, 마트, 대학교, 학원, 오피스 휴게공간 등 기존 매장 어디든 프리미엄 카페로 변신할 수 있다”며 “자동화된 운영 시스템을 통해 인건비 절감과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고 스페셜 원두커피와 프리미엄 음료 판매를 통해 추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혁신적인 소자본창업 아이템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티타임A1의 첨단 기술력과 최고의 맛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동구전자의 ‘티타임A1’ 브랜드는 36년간 한결같이 국내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커피머신 제조기업으로 독보적인 기술력뿐 아니라 음료 품질부터 A/S까지 차별화된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동구전자는 자체 로스팅 공장을 통해 프리미엄 원두를 직접 개발, 공급하며 신규 부자재 출시 등 품질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근에는 방송인 강주은과 함께 ‘강주은이 선택한 티타임 커피맛집’을 주제로 샵인샵 CF 촬영을 진행하는 등 무인카페 창업과 함께 기존 매장에 부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샵인샵 운영방식 등 맞춤형 창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TV 광고도 활발히 전개 중이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이번 KFA 박람회에는 예비 창업자분들이 티타임A1의 차별성과 강점을 직접 체험하고 무인카페가 어떻게 현실적인 창업 대안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카페 창업 노하우가 없는 분들이라도 ‘누구나 쉽고 편한 프리미엄 무인카페’를 창업하실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 KFA 창업박람회는 사전 등록자에 한하여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티타임A1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초청장을 신청할 수 있다. 무인카페머신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비롯한 다채로운 5월의 특급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