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전자 전속모델 강주은,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 샵인샵 CF 촬영
2025/05/02

동구전자의 무인카페머신 브랜드 ‘티타임A1’이 전속모델 강주은과 함께한 샵인샵 콘셉트의 TV CF를 오는 5월 1일부터 YTN 채널을 통해 전국에 송출한다고 밝혔다. 해당 CF는 무인카페머신이 단순 설치를 넘어 매장의 부가수익 창출 수단으로 작동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CF는 “강주은이 선택한 티타임 커피맛집”을 주제로, 매장 내 카페존, 기업 복지 공간, 촬영 현장 등 다양한 로케이션에서 활용 가능한 티타임A1의 실용성과 효율성을 보여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강주은은 브랜드의 신뢰성과 품질을 강조하는 안정감 있는 이미지로 광고에 참여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CF에 등장한 ‘티타임A1 C20’은 동구전자의 최신형 프리미엄 무인카페머신으로, 30초 내 커피 추출, 대용량 얼음 생산, 20온스 벤티컵 제공, 더블 그라인더와 고성능 로터리 펌프를 갖춘 하이엔드 사양을 자랑한다.
총 63가지 음료 저장이 가능하며 21종 음료를 상시 제공할 수 있어 일반 매장뿐만 아니라 관공서, 사내 공간, 호텔, 병원 등 다양한 장소에 도입되고 있다.
동구전자는 무인카페 시장에서 최단기간 2,000호점 출점을 달성한 바 있으며, 100% 아라비카 원두 사용과 전국 74개 A/S 센터를 통해 고품질 커피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동시에 실현하고 있다. 이번 CF를 계기로 ‘프리미엄 무인카페’라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강화하고, 무인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과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동구전자는 5월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리는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티타임A1’ 실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삼성카드 무이자 24개월 혜택이 제공되는 구매 프로모션도 병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