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에서 무인카페 전문머신까지,
오직! 동구전자에서만 가능합니다.

PROMOTION ARTICLE

동구전자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 성료 2025/12/03

 

                                                      


 

 

[시사매거진] 무인카페 브랜드 ‘티타임A1’ 2,500호점을 달성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동구전자가 지난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린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동구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제1관에 참가해 티타임A1 브랜드 경쟁력을 집중 소개했다. 특히 하이엔드급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을 현장 설치해, 예비 창업자와 업계 관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시연된 ‘티타임A1’은 소형 공간에도 설치 가능한 상업용 하이엔드 머신으로 ▲30초 이내 초고속 추출 ▲대용량 얼음 생산 ▲ICE 음료 연속 추출 등 국내 무인카페 시장의 운영 효율에 최적화된 성능을 갖췄다. 또한 ▲더블 원두 호퍼 ▲36종 메뉴 저장 및 18종 판매 설정 기능으로 다양한 상권과 수요층에 대응할 수 있다.

브랜드 차원에서도 ‘티타임A1’은 최고급 스페셜커피와 다채로운 에이드음료, 계절별 인기 메뉴 업데이트, 원두 로스팅부터 사후관리까지 안정성을 밑바탕에 둔 프리미엄 무인카페머신이다. 또한, 전국 74곳의 A/S 네트워크와 3년 품질보증 혜택 등 완벽한 서비스 네트워크망을 보장한다. 최근에는 매장 안에 무인카페를 더하면 매출 두 배! 단골 두 배! 서비스와 경쟁력을 높이고 부가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강주은이 선택한 티타임 커피맛집’ TV CF 송출 등 마케팅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무인카페머신 시연뿐 아니라 무인카페 샵인샵 설치 사례, 상권별 수익 시뮬레이션, 전문가 1:1 상담이 활발히 진행됐다. 특히 요식업, 병원, 오피스, 아파트 등 다양한 업종과 결합된 샵인샵 창업 사례가 증가하면서 ‘티타임A1’은 차세대 무인카페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무인카페 창업 또는 샵인샵을 고려하는 분들은 머신의 스펙뿐만 아니라 수익 구조와 운영 효율을 함께 따져야 한다”며 “티타임A1은 이러한 관점에서 강력한 대안이 될 수 있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직접 체험해 보셨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구전자는 여름철 성수기에 신메뉴 ‘꿀헛개 3종(꿀헛개리카노·꿀헛개에이드·꿀헛개크림라떼)’을 출시했으며, 최근에는 ‘제주말차라떼(Hot & Iced)’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시즌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음료와 스페셜커피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티타임커피 매장의 수익 증대에 기여할 계획이다.

한편, 동구전자는 삼성동 코엑스(COEX) C홀과 D홀에서 개최되는 2025 IFS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하며, 2025년 9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3일간 진행되는 IFS 창업박람회 참가에 따른 무료초청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티타임A1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